FAQ

인증서, 시험성적서, 실용실안 이미지를 어떻게 다운로드 하나요?

1. 다운로드를 원하는 이미지를 클릭

2. 마우스 커서를 이미지 위에 위치시킴

3. 마우스 오른쪽 클릭

4. '이미지를 다른이름으로 저장' 클릭

5. 다운로드 할 폴더 경로를 지정하여 '저장'버튼 클릭

제품을 직접 설치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각 제품 설치 방법 및 주의사항 이 홈페이지 내 Customer- 시공도면 게시판에 있습니다.

다로스(주)의 제품을 구입하고 싶습니다. 제품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?

소매상 및 설비 업자 고객 께서는 각 지역에 대리점들을 통해 구입하실 수 있으며,
소비자께서도 인터넷 판매 및 인테리어 업체를 통해 구입이 가능합니다.
자세한 사항은 '고객 문의'란에 고객님 연락처와 함께 글을 올려주시거나
본사(031-983-9817)로 전화주시면 됩니다.

다로스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 A/S <고장 접수>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A/S 신청은 홈페이지 내에 CUSTOMER - 고객문의 에 들어가셔서 신청해주시거나,
A/S 전화 접수 070-7136-2799 으로 전화 주시면 신청 가능합니다.

접수가능 시간 : 9:00 ~ 17:00
점심시간 : 12:00 ~ 13:00

*무상 A/S 는 설치후 1년 이내 제품 및 소비자의 과실이 없을 경우만 가능하며,
설치후 1년이 지났거나 소비자의 과실이 확인되는 경우 및 설비 불량일 경우에는 출장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
*A/S 신청전 사전점검(배관, 밸브 체크)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*제품 확인 시 고객님께 제품 사진이 요청될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