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/S안내

서비스 전 확인사항

A/S접수 전 확인해주셔야 할 사항입니다. 항상 노력하는 다로스가 되겠습니다.

  • A/S
  • 수전
  • 위생도기
  • 바스
  • A/S신청을 어떻게 해야 되나요?
    품질 보증서에 명시되어 있는 제품의 모델명과 하자 및 고장 상태를 확인하시고 품질보증서 또는 홈페이지에 명시되어 있는 서비스센터로 연락하시면 친절한 상담과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무상 A/S와 유상 A/S는 어떻게 되나요?
    제품의 하자로 인한 문제 발생시 제품의 교환 또는 A/S가 가능하며 설치 완료일로부터 1년간 (소모자재는 6개월) 무상으로 A/S가 가능합니다. 이 이후로는 유상으로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A/S를 신청하시기 전 준비해야 될 것은 무엇이 있을까요?
    제품의 문제가 발생하는 부분을 사진 또는 동영상으로 촬영해 두시면 서비스를 받으시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. 이는 A/S진행 가능 여부 및 문제파악을 위해 사용되며, 이를 통해 빠른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A/S 서비스를 받는 기준이 있을까요?
    1.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제품 구입일로부터 본체에 대해서는 1년, 소모자재에 대해서는 6개월, 부품보유기간은 생산일로부터 3년입니다.
    여기서 소모자재란 제품사용 시 수질 및 사용방법, 사용환경 등에 따라 품질이 감소하는 자재로서 물이 토수되는 헤드,자바라(코브라), 포말뭉치, 샤워호스와 카트리지가 해당되며 사용자가 시중(온라인, 대형매장 등)에서 쉽게 구입, 교체가 가능하고, 교체를 통하여 제품 품질이 보전됩니다.

    2. 본 제품의 이상 발생 시 품질보증사항에 대하여 무상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카트리지 이외의 소모자재의 경우 방문을 통한 무상 A/S는 제외됩니다.(자재는 무상 제공)
    단, 품질보증사항이라도 유상서비스 안내에 해당되는 경우는 비용이 발생합니다.

    3. 유상서비스 안내
    1) 설치자 및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에 의한 제품 손상
    2) 천재지변 (화재, 염해, 수해, 동파, 기타 등)으로 인한 파손
    3) 제품 본 용도 이외의 사용에 따른 제품 손상
    4) 주의사항 미 준수에 따른 제품 손상
    5) 제품의 분해 및 임의 개조, 미지정 부품 사용 등에 따른 제품손상

    4. 제품의 품질보증 및 수리는 국내(대한민국)에서만 유효하며 도서지역의 경우 방문 A/S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• 샤워 메탈호스를 분리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?
    샤워 헤드 하단의 팽이너트를 잡으신 후, 샤워헤드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리시면 분리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분리 하실 경우, 혹 팽이너트 안에 있는 고무 패킹이 유실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제품의 토수구 이외의 부분에서 누수가 되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?
    이와 같은 누수가 발생되는 경우에는 전문가의 점검 및 수리가 필요한 부분이오니 사용을 중단하시고 제품 구매의 대리점 및 서비스 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물의 최대로 틀어도 유량이 적게 나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?
    수전의 설치 밑에 유량조절 밸브의 개폐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또한 설치 전, 배관에 오물 및 이물질이 있을 수 있으니 토수하여 제거하고 설치해 주시기랍니다.
    설치가 된 이후 다른 부분에서 누수가 되는 부분이 없는지 확인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제품이 제대로 고정이 안되고 흔들거리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?
    말굽타입의 경우, 하부의 너트가 제대로 조여져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샹크 타입의 경우에는 삼각받침대와 락 너트가 끝까지 체결되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선반샤워기의 경우, 설치 브라켓과 피스가 제대로 결합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사용중인 양변기가 막혔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?
    해당 사항은 A/S의 서비스에 대한 부분이 아니며, 위와 같은 부분은 가까운 마트 및 철물점에서 압축기를 구매하여 막힌 부위를 뚫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물을 내리면 물이 내려가지 않고 차오르다가 내려가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?
    이와 같은 사항은 양변기가 막혔을 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.
    완전히 막힌 경우에는 차오르는 현상만 발생하지만 부분적으로 막힘 현상 발생시, 차오르다 서서히 빠지는 현상이 발생되오니 압축기를 활용하여 막힘 현상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위생도기의 품명을 모르면 어떻게 확인해야 되나요?
    다로스 위생도기의 경우에는 패키지 외에는 품명을 표기하지 않습니다.
    그러므로 해당 제품과 동일한 이미지를 다로스 홈페이지(www.daros.co.kr)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양변기에 물이 차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?
    먼저 유량 조절 밸브의 개폐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위생도기 내부의 누수가 있는 경우, 내부의 부품 교체가 필요한 부분으로 A/S센터로 연락하시기 바라며 외부의 누수가 있는 경우, 누수부위를 찾아 임시 방편으로 막을 수 있으나 범위가 클 경우, 교체를 요합니다.
  • 시공 가능 지역은 어디인가요?
    서울, 경기, 인천 지역입니다.
    (이외의 지역은 현재 계획 중에 있으며 빠른 시일 전국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)

    ※ 일부 도서산간의 지역은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시공 일정은 얼마나 소요되나요?
    덧붙이기 시공 기준으로 2일 소요됩니다.
    (단, 철거시공 및 UBR시공이 발생할 경우에는 소요기간이 변경될 수 있으며, 현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)
  • 욕실의 사이즈에 따라 금액이 변동되나요?
    욕실의 사이즈에 따라 벽 판넬(보드)의 수량에 변화가 생깁니다.
    그 변화에 따라 미미하게 금액의 변동이 발생할 수 있으나 일반 건설사 스펙에 따라 제작된 상품으로 사이즈의 변화가 큰 경우에 추가비용에 대해 담당자가 별도 안내를 드립니다.
  • 실측 일정은 조율이 가능한가요?
    실측 일정의 경우, 고객님의 원하시는 날짜로 일정은 조율이 가능하며, 당일 방문예약이 잡힌 상태에서 갑작스러운 변경을 하지 않으신다면 조율이 가능합니다.
  • 덧붙이기 시공/ 철거 시공/ UBR시공은 어떻게 다른가요?
    덧붙이기 시공은 기존의 타일 위에 새로운 타일 및 판넬을 붙여 시공하는 방식이며, 철거시공은 기존의 타일을 모두 제거 후에 진행하는 시공입니다. UBR시공은 전체 철거 후에 벽, 배관의 작업이 이루어져 시공하는 방법입니다.
  • 젠다이가 무엇인가요?
    일반적으로 세면대와 양변기가 설치되는 벽에서 100~120mm 정도의 인조대리석을 활용하여 만든 선반을 말합니다.
    ※ 기존의 젠다이가 있는 경우 인조 대리석 상판의 금액만 추가되며 신규로 제작하시는 경우, 작업하는 비용이 추가됩니다.
  • 구매부터 완료되는 시점이 어떻게 되나요?
    구매가 이루어져 해피콜이 고객님께 3일 이내 확인 전화를 드리며, 시공 관련 실측, 상담자와 일정 조율 후 방문상담이 이루어집니다.
    시공 상담을 통해 시공팀과 일정조율이 이루어져 구매결정 시점부터 완료 일까지 2주 정도 계획해 두시기 바랍니다.
  • 바스의 A/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    A/S는 설치완료일로 부터 1년은 다로스에서 무상으로 진행되며, 1년 이후 부터는 유상으로 A/S를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기타 A/S 문의032-567-3591